WERDER BREMEN – EINTRACHT FRANKFURT 베르더 브레멘 –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분데스리가

0
1171

이 2클럽은 모두 어려움을 겪었지만 지난주에 적시에 개선되었습니다. 베르더 브레멘은 리그 최하위 순위중 하나이며 12위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와 홈경기를 치릅니다. 브레멘은 자동 강등위치에 있지만 플레이오프위치까지 2점차이입니다. 안정권은 3점차이일뿐이며 주말에는 샬케 04에게 중요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로인해 그들위의 4팀과의 격차를 조금 좁힐수있었습니다. 이는 다른 비긴경기를 포함한 3번의 경기중 2번의 승리를거두었습니다. 그들은 프라이부르크를 이기고 홈에서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에게 비겨서 9점중 7점을 얻었으며 현재 상위10위에 있습니다. 이 2번의승리는 브레멘의 이번시즌 리그승리를 2배로 만들어주었습니다. 홈경기력은 시즌 전체에서 1번만 이긴 실망스러운 수준입니다. 9월에 묀헨글라트바흐와의 무승부 이전에 그들은 19골을 허용하며 7번의 홈경기에서 패배했습니다. 브레멘은 지난 3번의경기에서 골을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강등 문제를 피하는 것보다 유럽리그에서의 영광을 더 원하고있습니다.. 그들은 현재 12위이지만 강등플레이오프 위치보다 5점 위이며 브레멘보다 7점 앞서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6위 볼프스부르크에게 2-1로 승리하는 좋은주말을 보냈습니다. 그결과 6경기에서 21골을 허용하고 1번만 이긴 안좋은상황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들은 지난9번의 원정경기에서 단 1번만 골을 허용하지 않았으며 프랑크푸르트는 14골을 허용하고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프랑크푸르트는 지난2경기에서 4점을 얻었지만 그과정에서 여전히 4골을 허용했습니다. 브레멘은 홈 어드밴티지와 3번은 골을 허용하지 않았기에 브레멘이 이기거나 비긴다에 거십시오.

요점

베르더 브레멘은 지난 3번의경기에서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지난 5번의 원정경기에서 1번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지난 18번의 분데스리가 원정경기에서 골을 허용했습니다.

결론

베르더 브레멘의 강등으로부터 생존에대한 희망은 시즌이 재개된이후 강해졌습니다. 마지막 3경기중 2경기를 이겼으며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후자의 사실은 이전에 59골을 허용한팀에게는 너무나 중요합니다. 홈경기력은 형편없지만 최근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와의 무득점 무승부는 괜찮았습니다.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또한 약간의 개선된 모습을보였지만 여전히 골을 계속 허용하고 있습니다. 브레멘이 이기거나 비긴다에 거십시오.

100%의 첫충 보너스를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