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lity – NIP CS:GO

0
1146

Vitality는 괜찮은 상태이며 3번의 경기에서 지지 않았습니다. Dreamhack Masters에서 팀은 NIP(2 : 0)와 ENCE(2 : 0)를 이기고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 이 토너먼트 개막경기에서 팀은 Finns를 이길 기회가 있었지만 이점을 가지고 상대를 압박하지 못하고 15-15로 비겼습니다. 이 경기는 Dust2맵에서 치러졌으며 그들에겐 최고의 맵으로 30킬을 기록했습니다.

팀구성을 변경한후 NIP는 이전만큼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2번의 패배후에 팀은 2번의 승리를 거둘수 있었으며 그중 하나는 ENCE에게 Dreamhack Masters에서 2-0으로 이긴것입니다. 이 챔피언십에서의 데뷔 경기에서 스웨덴팀은 Astralis와의 경기에서 16-7으로 점수를 이겼으며 상대는 공격 기회를 주지 않았으며 7라운드중 1라운드만을 내주었습니다.

통계

Vitality은 NIP와의 이전 2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NIP는 4번의 경기중 2번 졌습니다. 프랑스팀은 10번째 라인에 위치합니다.

결론

Vitality은 최근 NIP를 2개의 맵에서 이겼으며 BO1 대결에서도 큰 문제가 없을것입니다. 스웨덴팀은 매우 불안정하고 프랑스팀은 3번의 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프랑스팀이 이길것이라고 생각합니다.

Vitality의 승리

지금 바로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