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raisers – Liquid

0
768

Hellraisers는 모호하게 그룹스테이지를 보냈습니다. 일부 경기에서는 잘했지만 일부 경기는 승리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예를들어 HellRaisers는 NIP(0 : 2)와 Alliance(0 : 2)에서 완전히 패배했지만 Victoria OG (2 : 1)와 Winstrike(2 : 0)에게 이겼습니다. 따라서 팀은 3위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으며 그룹에서 12점을 얻었습니다. 마지막 경기에서 Rocket에게 이기지 않았다면 조편성 하위에서 그들을 볼수 없었을것입니다.

Liquid는 그룹 스테이지가 끝날무렵 5경기중 4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Nigma(1 : 2)에게 패배하며 성공적이 못한 출발을 하지 않았다면 팀은 조편성 상위에 있었을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결정적인 경기에서 Liquid는 Natus Vincere(2 : 1)를 이겼으며 이로써 챔피언십에서 경기를 계속할수 있게되었으며 이전에 그들은 3경기 연속으로 일방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통계

리퀴드는 지난 5경기중 4승을 기록했습니다.3번의 경기중 2번의 경기에서 Hellraisers는 패배했습니다.

결론

양팀은 지난 4년 동안 만난적이 없기 때문에 경기중에 서로에 대해 공부할것입니다. 그룹스테이지가 마지막에 Liquid는 개막때보다 훨씬더 잘하기 시작했으며 플레이오프에서는 일반적으로 Hellraisers보다 더 자신감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또한 큰 어려움을 겪은 Hellraisers는 토너먼트의 본선에 들어섰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Liquid가 승리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바로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