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말 분데스리가에서 1위 바이에른 뮌헨은 13위 아우구스부르크와 경기를 치릅니다. 바이에른은 2위 라이프치히에게 3점 앞서있으나 아직 안심하기에는 이릅니다. 로베르트 레반도브스키는 매시즌 좋은 시간을 보냈지만 이번시즌은 다른 시즌보다도 더 좋습니다. 그의 득점력은 게르트 뮬러 이후 본적이 없는 것으로 32경기에서 40골을 넣었습니다. 부상은 그의 출전을 막았으나 토요일 호펜하임을 6-0으로 이긴 것을 보면 대체할 인력은 충분해 보입니다.

아우구스부르크는 강등권으로 떨어지기 전에 나쁜 결과들을 떨쳐낼 것이 필요합니다.  최근 6경기 중 4번의 패배는 그들을 강등권으로 떨어질 위기에 처하게했으며 그들은 바이에른을 상대로 돌파구를 찾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바이에른은 최근 5번의 홈경기에서 16골을 넣었으며 아우구스부르크보다도 강한 팀들을 이겼습니다. 아우구스부르크는 12번의 원정경기 중 7번을 졌습니다. 8번째 패배가 생긴다면 토요일일 것입니다. 첫골이 경기시작 10분안에 나온다에 거십시오.

요점

  • 바이에른 뮌헨은 최근 5번의 홈경기에서 16골을 넣었다
  • 바이에른 뮌헨은 대부분의 경기에서 15분안에 골을 넣었다
  • 아우구스부르크는 최근 6경기 중 4번을 졌다

결론

바이에른을 막을수 있는 팀은 거의 없습니다. 바이에른은 이번시즌 대부분의 골을 15분안에 넣었습니다. 첫 골이 10분안에 나온다에 거십시오.

원엑스벳 추천 코드 score1x 사용하시면 가입첫충13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1XBET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사이트에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