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독일 컵경기에서 DFB포칼 3라운드 경기에서 바이에른 뮌헨은 호펜하임과 홈경기를 치릅니다. 분데스리가 챔피언 바이에른은 굉장한 경기력을 가지고 참가합니다. 한스 디에터 플릭 감독은 13경기 중 84%의 승률을 자랑합니다. 바이에른은 니코 코박 감독 하 형편없는 시절을 뒤로하고 리그 1위로 도약했으며 라이벌 라이프치히와 1점 차입니다.  이번 시즌 독일리그에서 상당히 흥미로운 대결입니다. 호펜하임이 리그 7위지만 챔피언쉽에서도 그러리란 법은 없습니다. 줄리안 나겔스만 감독 이후 알프레드 슈뢰더 감독하 호펜하임은 잘 해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최근 6경기 중 4번을 이겼으며 도르트문트와 레버쿠젠에게 이긴것도 포함입니다.

상대적으로 잘 안알려진 슈뢰더 감독은 이번시즌 승을 챙기고 있습니다. 지난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그의 팀을 승리했습니다. 코박이 여전히 감독직을 맡고있던 2019 10월 경기에서 호펜하임은 이번 경기에서도 바이에른과 만만찮은 경기를 보여줄 것입니다. 그들은 강한 정신력으로 경기를 치르며 몇몇 경우에서 상승세를 타곤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컵 경기 기록은 꽤나 안좋습니다. 그들은 2015년 이래로 8강전까지 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편 바이에른은 2010년 이래로 적어도 4강전까지 갔습니다. 우린 기록과 별 차이없는 경기가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바이에른이 하프타임 풀타임 모두 이긴다에 거십시오.

요점

  • 바이에른은 2010년 이래로 모든 DFB-포켈에서 준결증전 이상을 갔다
  • 호펜하임은 2015년 이래로 이 리그에서 8강전까지 진출한적이 없다
  • 호펜하임은 2019년 10월 분데스리가에서 비슷한 경기를 2-1로 이겼다

결론

호펜하임은 언제나 놀라운 결과를 만드는데 능하며 이번경기에서 좋은 원정경기력을 바탕으로 이길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바이에른은 플릭 감독하 특히 뛰어난 모습을 보여줘왔습니다. 그들은 최근 몇주간 첫 하프타임에 경기를 승으로 묶어버렸습니다. 그들의 믿기힘든 컵 경기에서의 압도적인 경기력은 그러한 경향이 다시 올 것이라는 믿음을 줍니다.

바이에른이 하프타임 풀타임 모두 이긴다에 거십시오.

1XBET 추천코드: score1x

130% 첫충 보너스 받기